안녕하세요. 이진실 고객님.
불량 제품을 받아서 마음이 많이 상하셨죠ㅠㅜ
제품 검수를 완벽하게 하지못하고 제품을 보내드려 고객님을 불편하게 해서 사과드립니다.
불량 제품과 동일한 정상제품을 오늘(2/20)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량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비드칼라2017-02-21
안녕하세요. 이진실 고객님.
어제(2/20) 불량제품과 동일한상품을 택배로 보내드렸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불량 제품을 받아서 마음이 많이 상하셨죠ㅠㅜ
제품 검수를 완벽하게 하지못하고 제품을 보내드려 고객님을 불편하게 해서 사과드립니다.
불량 제품과 동일한 정상제품을 오늘(2/20) 다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량 제품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제(2/20) 불량제품과 동일한상품을 택배로 보내드렸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